pontus

고객과 함께하는 PONTUS

공지사항

[언론보도] 필요한 영상만 녹화… 블랙박스 배터리 방전 없는 폰터스 레이다(PONTUS RADAR)

필요한 영상만 녹화… 블랙박스 배터리 방전 없는 폰터스 레이다(PONTUS RADAR)

자동차의 배터리 방전은 배터리의 전압이 내려가면서 전장 부품이 작동하지 않는 상태를 말한다.

이는 엔진 회동에 있어서나 발전기의 발전량보다 소모되는 전기가 많아질 때 특히 배터리 용량이 빠르게 소진된다. 배터리 교환 시기도 2년이 넘었다면 한번씩 점검해주는 것이 좋으며, 배터리는 소모품으로 적어도 5년이 지나면 바로 교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배터리 방전의 원인으로는 에어컨, 와이퍼 작동, 전조등이 손꼽히며 최근에는 차량 내부의 블랙박스의 설치가 주요 원인으로 떠오르고 있다.이에 상시 전력 사용 제품을 끄는 것을 습관화하거나, 배터리 단자 주변을 자주 청소하는 등 이용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또, 특히 방전의 원인인 블랙박스도 정차 시 아예 전원을 차단시키거나, 보조배터리를 필수 구매 항목으로 생각하는 운전자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폰터스에서는 이 모든 고민을 한번에 해결했다. 필요한 영상만을 녹화해 배터리 방전을 방지했을 뿐만 아니라 주차 중 소비 전력을 기존 제품들 대비 95% 개선 시킨 블랙박스 레이다(RADAR)를 선보인 것이다.레이다(RADAR)는 이름만큼 레이더 감지 기능도 탑재되어 있으며, 레이더 감지 영역도 소비자가 직접 설정이 가능하다. 


원문보기 서울경제 http://www.sedaily.com/NewsView/1OOTSR02V7